실시간 고발현광

고발합니다
박소담Date.2021-05-13 14:44:53Hit.34

구입할때 홈페이지 상으로 코로나때문에 늦어진다는 내용을 확인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몇일뒤에 배송전으로 되어있어 카톡으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7~15일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기다리다 배송지연이 너무 심하여 다시 또 문의를 드렸습니다. 그러나 답변은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혼자 업무를 보신다며 확인 후 1~2일 정도 소요됨을 말씀하시기에 기다렸습니다. 역시나 기다려도 답변이 안오더라구요 그럼 진작에 배송기간이 15일정도 소요됨을 안내하는것보다 혼자 업무를 하고 있다라는 내용을 하시거나 아니면 확진자 발생으로 업무가 밀리면 잠시 판매중단을 하여 그전에 구입하신분들 먼저 처리를 해야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해도 너무하다고 생각하여 신고합니다

담 당 자0000-00-00 00:00:00
제품 구매 후 배송이 이뤄지지 않아 매우 답답하시겠습니다.
관련규정 :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상 통신판매업자는 물품을 주문받으면 7일 이내에, 미리 대금을 받은 경우(선불식 통신판매)에는 3영업일 이내에 물품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판매업자는 청약을 받은 재화 등을 공급하기 곤란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에는 그 사유를 소비자에게 지체 없이 알려야 하고, 선불식 통신판매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업자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