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발현광

반품회수도 하지 않고 제 연락처도 차단했습니다
윤설희Date.2021-04-13 22:44:21Hit.22

한진택배로 물건이 오거나 반품하면 연락이 되지 않고 수거도 하지 않습니다
물건 보낸 업체에서는 며칠전에 보냈는데 늘 받는건 3-5일정도 걸립니다
그동안 참고 있었는데 오늘일로 참지 못하겠습니다
그래서 신고합니다
4/11일 일요일 반품 신청을 하였고 12일날 반품 수거를 11-1시사이에 한다고 하여 바쁜 와중에도 물건을 문앞에 두었습니다
고가의 물품이라 걱정이 됐지만 믿고 놨더니 저녁까지 수거하지 않고 다음날에도 반품 택배가 있었습니다
다음날 문자로 이번에는 경비실에 냅두라고 하여 경비실까지 거리도 있고 택배물건도 무거워 문앞에 문자로 가져가 달라고 하였습니다
또 예정시간까지 오지 않아 고객센터에 오늘 꼭 회수해달라고 2번이나 전화했고 늦게라도 회수한다고 짜증섞인 목소리로 고객센터에서 답변하였습니다
오후 7시 40분되도록 반품 물건은 회수 하지 않았고 택배기사님한테 전화했더니 전화도 신호음 한번가고 음성으로 넘어가는 거 보니 차단하신거 같더군요
끝끝내 밤 10시까지 수거해 가시지 않았고 결국에는 고가의 물품이라 집안으로 들여놨습니다
월요일에 회수해 간다는 반품 물건은 화요일까지 회수도 안된상태고 택배기사 연락도 받지도 않고 차단한 상태입니다 매번 물건도 늦게 배송하고 고객 연락도 안받네요
하루종일 연락 기다리고 물건 회수 언제쯤 되는지 괜한걸로 스트레스 받게 만드네요..
고객센터는 오히려 저한테 기다리라고 짜증섞인 목소리로만 얘기하고 오늘 늦게라도 오면 다 참고 넘기려고 했는데 끝끝내 안오는거 보고 도무지 참을수가 없습니다
택배기사 김윤 010-2976-2908
상담사 이정자
상담사 안수경

담당자0000-00-00 00:00:00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