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발현광

남성기모청바지
정윤금Date.2019-05-08 16:53:07Hit.30

19년2월8일주문상품 남성기모청바지542를주문해서2/12 받았습니다.
바지를입고 다니면서 따뜻하다고 신랑이 좋아해서 저도 다행이다 싶었지여 ;;
그리고 두세번 입다가 청바지를 세탁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습지다.
저도 청바지를 입지만 일반바지와는틀리게 오래입잔아요,청바지는 /// 저는 지금6/7년정도 입은청바지도 있습니다/헌데 ?한번세탁한 청바지가 너덜너덜 해진거예요?밑단.허벅지,엉덩이 이런부분이 다 혜졌더라구요/그래서 업체에 말을했더니 그런상태는 어디다 비비던질 오래입어서그렇다는거죠?근데 한달도 안된바지를 오래입으면 얼마나오래입고 비비곗어여? 매일 청바지만 입는것도안닌데?사진보내주고 전문가의견해로 보라해서 세탁소가서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해도 세탁소 사장님도 이해가 안간다는거예여?자기네는 공장에도 물어보고 했는데 이런사래는없는거라며.소비자고발 하라더라구요! 자기네는 모른다구 말이나 되는소리인지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이가없음니다.
56800원이나주고산 바지를 그대로 버리게생겻으니 이억울함을 어찌합니까???

담 당 자0000-00-00 00:00:00
세탁을 하였기 때문에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1항에서 명시하고 있는 교환 및 환급 사유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탁한 후에라도 의류제조 및 설계상의 하자를 발견할 경우에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품질상의 하자가 발견된다면 교환 및 물품대금 환급이 가능합니다. 하자의 책임소재는 심의를 통해 판단이 가능하며, 그러한 심의를 하는 기관은 심의기관은 한국소비생활연구원(02-325-3300), 한국의류시험연구원(02-3668-3087), 한국소비자연맹(02-790-1600)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심의결과가 품질상의 하자로 확인이 된다면 업체에 직접 수선이나 교환 및 환급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