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발현광

As늦어도 너무늦음
김해광Date.2021-07-26 22:56:01Hit.20
2019년5월 구매후 사용해왔고
21,년 6월초 가동하니 찬바람이 전혀나오지않아
As문의했더니 본사 as팀에서 출장나와 시공상의 문제로 가스가 다빠졌다고 구입대리점에 문의하래서 했는데 접수된지 14일이 지났는데도 연락없고 여름이 끝나면 연락올것 같네요 약
두달간의 사용이 전부인데 1ㅣ주후에 온다치면
여름은 다가고 짜증만 폭발되지않을까요?
이런짜증나는 as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시정조치 바랄수 있을까요?
담당자0000-00-00 00:00:00
해당에어컨 하자로 인한 해당업체의 수리지연으로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 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