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 성수기를 이용한 위니아에어콘 설치 갑질을 신고합니다
-
박태석Date.2021-07-26 22:55:37Hit.97
저는 11번가 에서 위니아 에어콘 본사 직접판매를
구입하였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해피콜 3ㅡ5일을 기다리고 있는대 영업일기준 4일째 밤10시쯤 내일설치오겠다고
연락을받았습니다
세상에 밤10시에 해피콜도 상식을 벗어나는대
내일오겠다 바뻐서그런다하여 기존에어컨 철거를 의뢰한상태니 2일후에 안되냐했더니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언제되는지 여쭤보니 다음주 화요일가능하다고하여(전화받은게 목요일이였습니다) 알겠다 그럼 몇시냐? 하였더니 월요일날 전화주신답니다
그래서 오늘 월요일기다려도 기다려도 전화가 오지않아 저녁6시 쯤 해피콜 전화주신 기사님에게 전화드렸더니 8시가지나야 알수있다하여 다시 9시반쯤 전화드렸더니
설치오더가 없다고하더군요
그럼 소비자는 어떻해하냐? 그랬더니 고객센터로 문의하라고하네요
이렇게더운 날씨 다 이해하고 기다렸지만
결론은 약속한날 설치도 못받고 언제설치 기약도 없이 에어콘 특수를 이용하여 소비자를 기만하는 갑질기업행위를 하는것을 참을수가없어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 폭염에 위니아의 기업논리대로 기다렸는대도 끝까지 소비자를기만하는 이런기업 위니아를 고발합니다
-
담 당 자0000-00-00 00:00:00
-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계약당시 관련 계약서를 근거로 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