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고발현광

항상물건집어던지고가는택배원
신성하Date.2021-03-04 23:25:52Hit.28

오늘 오후6시 50분경 제주도에서 지인이 천혜향을 결혼선물로 보내주었습니다.
마침 집에서 친한 동생이 놀러와 배달음식을 시키고 기다리고 있었고 택배박스가 문앞에 던져지는소리에 지인이 놀라 이게 뭔소리냐거 해서 원래 저렇게 항상 집어던지고 가신다 한두번이 아니다 설명을 한뒤 택배를 뜯어보니 이건 진짜 말도 안나올만큼 충격이네요.. 일반 물렁거리는 귤도 아닌 크고 딴딴한 천혜향 귤이 바닥쪽에 있던게 다터져 즙이 새고있었습니다 그렇게 던지고 가시더니 오늘에서야 일어나야할일이 일어났네요. 이 터진귤은 오늘 다 먹어야겟죠? 여기 지역 배정된 기사님을 바꿔주던지 택배사측의 사과와 기사님의 사과를 받고싶은데 기사님이 집을 아는이상 보복도 두렵습니다.

담당자2021-03-05 10:04:08
택배 표준약관 제7조(포장) 2항에 사업자는 운송물의 포장이 운송에 적합하지 아니한 때에는 고객에게 필요한 포장을 하도록 청구하거나, 고객의 승낙을 얻어 운송 중 발생될 수 있는 충격량을 고려하여 포장을 하여야 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동 약관 제10조(운송물의 수탁거절) 제2호에 따라 택배사는 운송에 적합한 포장이 되지 않은 경우 수탁을 거절할 수 있음에도 운송물을 수탁한 점은 운송물을 수하인에게 안전하게 배송을 책임지겠다는 의사표시로 볼 수 있으므로 택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택배 운송물이 훼손되어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멸실된 때의 보상기준을 적용하고 운송 중 전부 또는 일부 멸실된 때에는 운임 환급 및 운송장에 기재된 운송물의 가액을 기준으로 산정한 손해액을 지급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